한국예탁결제원 웹진
Vol.264 AUTUMN 2022
KSD
Lounge
<KSDian>은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만듭니다. 엽서를 통해 이번 호에서
도움이 됐던 정보나 소감 등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관심이 더 나은 <KSDian>을 만드는 데 큰 힘이 됩니다.
<똑똑한 기술>이 앞으로 우리 사회를 얼마나 윤택하고 편리하게 해줄지는 사용자와 개발자 공통의 문제겠죠. 분산형 신원인증인 DID의 유익한 혜택과 편리함만 극대화해 안전하고 편리한 전자상거래와 인터넷 공유 이용에 혁신적인 성공사례로 자리잡길 바랍니다. 또한 세계증권의 역사와 사료를 소개하는 코너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김기학 경기도 평택시

<라곰 라이프> 칼럼을 흥미진진하게 읽었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 ‘적당함’인것 같아요. 딱 그만큼의 적당함을 유지하는 일은 삶의 고수들이나 가능할 테니까요. 한쪽으로 극단적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기 위해서 사회생활도 원만히 하고 함께더불어 살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옥희 대전시 중구

김원중 교수님의 “불 꺼진 재라고 다시 타지 않는 법이 없듯, 지금 잠시 힘들더라도 우리가 선택한 삶이 재로 끝나지 않는다”는 말씀이 귀하게 다가왔습니다. 매번 표지 그림이 인상적인데 그림 설명을 함께해 주셔서 자꾸 읽다 보니 그림과 친숙해졌습니다. 품위 있고 교양 있는 독자가 되어가는 것 같아 기쁩니다.

박난희 경기도 시흥시

‘젊은 KSD의 새로운 어벤저스, 부산지역 신입사원들’의 미니 인터뷰 기사가 인상깊었습니다. 모두 겸손하고 밝은 표정이어서 KSD인의 자격을 갖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초심을 잃지말고 최선을 다한다면 머지않아 정상에 오를 것이라 믿습니다. 입사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장우익 강원도 동해시

<저금리 시대 새는 돈을 막아라> 기사가 너무 유익했습니다. 정말 금리가 너무 낮아 은행 갈때마다 깜짝 놀라곤 합니다. 노후준비도 필요한 나이라서 앞으로 재테크를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도 많았는데 소개해준 상품 정보들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새는 돈도 막고 더 열심히 저축해야겠습니다. 좋은 꿀팁 감사합니다.

주필순 부산시 서구

e-book

발행인이명호

발행처한국예탁결제원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기획·디자인·제작승일미디어그룹

Copyright © KSDia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