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탁결제원 웹진
Vol.264 AUTUMN 2022
KSD
Lounge
<KSDian>은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만듭니다. 엽서를 통해 이번 호에서
도움이 됐던 정보나 소감 등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관심이 더 나은 <KSDian>을 만드는 데 큰 힘이 됩니다.
<글로벌>의 새로운 소비 패턴의 변화, 구독경제 이야기를 인상깊게 보았습니다. 이 구독경제야 말로 새로운 소비자 주권 찾기와 유통 트렌드로 자리매김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최근 옛길 걷기 프로그램이 많이 유행하는데요, 정신적인 힐링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좋은 옛길 을 소개해 주세요.

정경석 대전시 중구

<인터뷰> 칼럼의 김누리 교수님의 기사를 읽다 보니 코로나19 사태를 막연히 두려워했는데 안심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주식 초보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주식의 기본과 시사용어, 경제상식, 생활꿀팁 등 다양하게 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김수훈 대전시 중구

가을을 맞아 그동안 틈틈이 즐겨왔던 조깅을 넘어 마라톤에 도전하려던 차였습니다. 이번 호 <건강> 칼럼에 실린 ‘가을철 마라톤 건강백서’ 기사가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복장, 수분 섭취법 등 마라톤 초보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소중한 정보들을 정확히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순길 경기도 의정부시

<금융투자 리포트>의 금 투자 관련 칼럼을 읽고 세계 경제가 미·중 갈등과 마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더욱 안개 속에 싸이면서 안전자산에 대한 수요가 많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개인투자가가 금 투자를 할 경우 장기적으로 계속 모으는 게 유리하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저금리 시대에 재테크가 너무 어려운데 안정적이고 금리도 좋은 금융상품들 많이 소개해주세요.

손상돈 부산시 북구

<가족>의 신입사원 여러분들 반가웠습니다. 본인의 업무에 신념을 가지세요. 선배들은 여러분이 지금 당장 업무에 능숙해지는 것을 바라지 않을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업무를 대하는 태도입니다. 회사생활에서 신뢰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업무에 명확한 책임감과 열정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신뢰받는 KSD의 진정한 가족이 되길 바랍니다.

박향숙 포항시 북구

e-book

발행인이명호

발행처한국예탁결제원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기획·디자인·제작승일미디어그룹

Copyright © KSDian. ALL RIGHTS RESERVED.